맛집문의
주문검색
마이페이지
출석도장
맛집등록
모바일모드
네이버톡톡
화면 상단으로
전체카테고리보기
커뮤니티
공지사항 ( 10 )
광고문의 ( 10 )
질문과답변 ( 12 )
자주하는 질문 ( 10 )
결제관련문의 ( 11 )
예약관련문의 ( 10 )
회원정보관련 ( 6 )
구인정보 ( 6 )
구직정보 ( 8 )
제휴문의 ( 10 )
설문조사
질문 다음 중 복수표준어끼리 짝지어진 것이 아닌 하나는?
가뭄-가물
고깃간-푸줏간
댓돌-툇돌
살고기-살코기
벌레-버러지
투표하기 결과보기
현재접속자
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
배송 지연에 대해서 안내드립니다.  |  공지사항 2024-03-30 06:11:48
작성자   test 조회  67   |   추천  1

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.

1.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
    현금결제 방법을 선택하여 주문하셨다면 주문완료 후, 입금을 해 주셔야 합니다.
    또한, 입금액이 맞지 않아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배송상태가『입금대기』상태인지의
    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2. 판매자의 상품발송 지연
    판매자가 고객님의 주문건에 대해 확인은 하였으나 재고확보, 주문폭주 등의 이유로 상품 발송이
    지연되는 경우로, 이 경우 배송상태가『배송요청』상태로 표시됩니다.
    『배송요청』상태가 일정기간 동안 지속된다면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여 예상 발송일자 등을
    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3. 택배사 문제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
    상품 발송은 되었으나 택배사의 문제로 인하여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    [나의 쇼핑정보 > 거래현황] 페이지에서『배송추적』버튼 클릭시 택배사명과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    수 있으므로 해당 택배사에 연락해서 물품위치 및 예상 도착시간 등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4. 수령지 정보가 잘못된 경우
    수령지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수취인이 부재중이었을 경우 정상배송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    택배사 또는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시어 반품여부 확인 및 재배송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.

    또한, 주문하신 상품의 색상 또는 사이즈 등을 기재하지 않으신 경우에도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므
    로 주문단계에서 선택정보 및 수령지 정보를 정확하게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추천 소스보기
목록
현재 보고계신 사이트는 cgimall솔루션 사용자데모입니다.